The Definitive Guide to 웹툰 다시보기

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 장르, 날짜,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툰코를 데스크탑에서 이용할 시 여백이 발생하여 화면이 허전해 보이기는 하지만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으며 이미지 로딩속도가 더 빨라져 이용이 편리합니다.

툰코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에서 인기있는 작품을 한 곳에 모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 연재된 작품을 빠르게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매주 요일별로 작품을 분류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검색하기 편리하합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 후 보고싶은 웹툰을 탐색하여 미리보기나 다시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툰코 바로가기를 사용하면 주소를 매번 확인하지 않아도 클릭하여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무료웹툰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국내의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툰코는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짬툰 투믹스 탑툰 만화책 미리보기 및 다시보기를 제공합니다.

툰코는 현 시점 가장 트래픽이 많고 많은 양의 작품수를 자랑하는 사이트이지만, 사람의 취향이 각각 다르 듯 사용자 각자에게 맞는 사이트들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가입을 툰코 한다면 마이툰 이라는 기능으로 자신이 보는 작품을 즐겨찾기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웹툰 추천 기능이 있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높습니다.

저작권 존중: 무료웹툰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웹툰 작가의 노고를 존중하고,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지 마십시오.

한국에서 웹툰을 읽는 것은 허용되지만, more info 연령 제한이 있는 작품이 많기 때문에 배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read more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인 툰코에서 웹툰 시청시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